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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일을 보러 SC제일은행에 갔는데…
나보다 앞에 대기하고 있는 사람은 딱 7명이었는데, 무려 40분이나 기다렸다.
오늘이 파업 이틀째인가본데…창구 직원은 단 한 명뿐이다.
그 창구가 전체 창구의 50%였다.
창구가 2개뿐이었으니까.

파업의 영향이 내게도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제일은행을 거래하지 않으니까.

다른 대여섯명의 직원들은 손님들에게 미안하단 말만 하고 어슬렁 거리는데…
자기들 시스템이 창구 직원만 거래와 관련된 업무를 볼 수 있단다.
Standard Chartered가 어떤 금유회사인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자기들 시스템만 고집하고 있는 것을 보면
우리 나라 고객은 별거 아니란 것으로 보여서 좋게 보이지 않는다.
다른 은행 벤치마킹도 안하나보다.
자기들이 최고라고 생각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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