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이야기모바일에서 월 20GB를 쓸 수 있는 태블릿 요금제가 6개월 간 월 0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다.
그 때 가입하긴 했는데, 태블릿이 셀룰러용이 아니라서 별로 쓰지도 못했고, 6개월이 지나면 돈을 내야해서 6개월이 지난 때 해지하기로 했었다.
당시 이벤트를 여러 번 하면서 날짜 구분이 헷갈린단고 6월에 가입한 사람은 모두 12월 말일까지 0원에 쓸 수 있게 해준다고 했던 글을 보고 12월 말에 해지하기로 일정을 잡아 놓았다.
며칠 더 있다가 해지할까 하고 있는데 오늘 마침 클리앙에 웹으로 해지신청하는 방법이 올라왔다.
낮에 회사에서 하려다가 카드 인증을 하려니 복잡해서 집에서 하려고 그냥 보류했다가 집에서 하려고 클리앙 글을 찾아보니 삭제된 것인지 구글 검색에는 나오는데 막상 클릭해서 클리앙으로 접속해보면 해당 페이지가 없다고 나오고, 이야기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다.
낮에 핸드폰으로 들어갔던 이력이 있어서 이야기모바일 홈페이지 주소를 치다보니 해당 주소가 나왔다.

이야기모바일 해지하러 가기

위 주소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이 화면에서 이름, 주민번호를 입력하고 신용카드 인증을 선택한 후 본인인증하기를 누르면 인증화면으로 바뀌어 ARS가 걸려온다.
이 ARS에 신용카드 비번 앞 2자리를 입력하면 인증이 끝나고, 아래 그림처럼 현재 해지 가능한 가입내역이 나온다.

연락가능한 번호를 입력하고, 해지할 서비스를 선택한 다음 <온라인 해지 신청> 버튼을 누르면 해지신청이 완료된다.
단, 위약금이 있는데 해지신청을 하면 해지 후 위약금이 청구되므로 위 그림에서 맨 아랫부분에 나오는 해지시 예상 위약금은 꼭 확인하고 해지신청을 해야 된다.

관련글

이야기모바일 웹으로 해지 신청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