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요즘 소셜커머스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소셜커머스 중 내가 알고 있는 것 만 해도 이게 몇 개야?

티켓몬스터(www.tmon.co.kr)
티켓꼬리(www.ticketkkori.co.kr)
위메프(www.wemakeprice.com)
그루폰(www.groupon.kr)
쿠팡(www.coupang.co.kr)
네이버체크아웃(checkout.naver.com)

여기에 듣도보도 못한 사이트들(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내 기준으로)…

티쿠마(ticuma.com)
오디오디(onedayonedeal.co.kr)
헬로디씨(www.hellodc.co.kr)
미존(www.mezone.co.kr)
하프폰(www.halfpon.com)
스타디씨(www.stardc.net)

경매형식의 사이트도 여러 곳.

다비드(www.allbid.co.kr)
세븐옥션(7auction.co.kr)
옥션5(www.auction5.co.kr)
럭키타임(www.luckytime.co.kr)
헬로베이(hellobay.co.kr)
비드몬(bidmon.co.kr)
굿찬스(goodchance.co.kr)

소셜커머스가 여러 곳 생기니까 소셜커머스 정보 및 쿠폰 거래 사이트도 생기네.

소셜24(www.social24.co.kr)
쿠폰챠트(www.couponchart.co.kr)
소셜커머스(www.socialcoms.com)
쿠폰셔틀(www.couponshuttle.com)

진짜 소셜커머스 전성시대가 되나본데…
다들 이렇게 50% 할인을 하면 할인을 받지 못하고 정상가(라고 해야 되나?)에 구입하는 사람들은?
할인가로 팔아도 남는게 있으니 할텐데, 정상가에 구입하는 사람은 봉이 되는거겠다.
아니면 반 값에 맞는 상품을 파는거든가.

관련글

소셜커머스의 공습인가? 과당 경쟁인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