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프라자 상담사 교육은 제대로 되는건지?
어제(9일) KT 프라자에 가서 새로 개통한 루미아 710과 디자이어 HD의 번호를 교환하고, 루미아 710을 가족결합으로 추가하고, 디자이어 HD는 가족결합에서 뺐다.
그러면서 루미아 710의 스마트스폰서를 빼고 가족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게 해달라고 했는데 상담사가 처음에는 할부금을 다 내야 가능하다고 이상한 소리를 한다.
웬?
그러더니 새로 추가하면 가족결합할인을 못받는다나…뭐라나.
아이들 회선도 다 이런 과정을 거쳐서 가족결합할인을 받고있는데…이것 참…
아니라고 했더니 옆에 있는 상담사한테 물어보더니 된다고 처리해준단다.
몇 분이 지난고 다 처리됐다고 주민증을 돌려준다.
일단 번호 교환한 것만 확인하고 일어서서 고맙다고 했지만…상담사는 x씹은 표정으로 모니터만 바라보고, 대꾸도 없다.
내가 아는척해서 화가 났나? 큭.
뭐 내 볼일 다 봤으니 신경쓸 일이 없어서 그냥 나왔지만…
근데 지금 확인해보니 스마트스폰서가 그대로 살아있다.
이게 살아있으면 가족결합기본료할인을 받을 수 없는데…
114에 전화해서 다시 스마트스폰서를 해지해야 됐다.
온라인에서 보면 KT 고객센터 상담사들이 너무 지식도 없고, 이쪽 저쪽으로 미루기만 한다면서 고객을 발로 뛰게 만든다는 불만이 많이 올라온다.
지금까지 몇 번을 프라자/고객센터를 이용했어도 크게 불편한게 없어서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고객이 발로 뛰어야 되게 만드는 상담사가 가끔 있는 것 같다.

